본문 바로가기

YOUNGJAE

141120 엠카비긴즈, 엠카 영재 캡쳐(13p)

141120 엠카비긴즈, 엠카 영재 캡쳐(13p)





※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^ㅇ^





초롱초롱 눈에 별 박으신8ㅅ8




진작에 이렇게 이뿌게 까주시지 그러셨어여ㅠㅠㅠㅠㅠㅠ

영재 이마도 이뿌고 눈썹도 이뿌고 머리 까야 인물이 확 사는데ㅠㅠㅠㅠㅠ

아 진짜 이뻐ㅠㅠㅠㅠㅠㅠ 반깐퉤는 진리고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






수능 잘 봤냐니까 시험지 잘~ 보고 왔다는 영재ㅎㅎㅎ

안 잔게 어디야ㅠㅠ 수고해써!!!ㅋㅋㅋㅋㅋㅋㅋ






으잌 귀요오ㅋㅋ




달빛 라이브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영재 꿀성대 꿀보이스ㅠㅠㅠㅠㅠㅠㅠ

빨리 단콘 했으면 좋겠다..ㅠㅠㅠㅠㅠㅠㅠㅠ 




양봉돌ㅋㅋㅋㅋㅋㅋㅋ참나...ㅋ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뭐 맞는 말이긴해ㅠㅠㅠㅠ 영재 목소리로 꿀만들쟈나..ㅠㅠㅠㅠ




[Gimme]



ㅇ..오빠...?




열창하시는 오빠..(반함)(반함)




옆선 오진다...




[하지하지마]




하지하지마는 이거 한 장뿐..8_8

술푸다 무대 캡쳐 넘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









역시 무대 위에 있을 때 가장 멋진 영재9ㅅ9

많이 노래하고 많이 웃길

컴백 축하해 영재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