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GOT7

141126 ASC 갓세븐 캡쳐(34p)

141126 ASC 갓세븐 캡쳐(34p)




※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^ㅇ^






되고싶다...임..ㄴ..ㅏ...라......




눈알마저 잘생김;;;뭐지;;;;;;;




앞니랑 입술 씹덕..ㅠ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굿리더 소리에 함박웃음 지으시는 굿리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ㅇ<-<




아니 진짜.;;;




캡쳐하다가 한숨을 몇 번을 쉬었는지;;;;;;




진짜...존나 잘생겨써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맠멘....ㅠㅠ







뭐ㅠㅠ 왜이렇게 씹덕인데ㅠㅠㅠㅠㅠㅠㅠ

꼬북꼬북ㅠㅠㅠㅠㅠㅠㅠㅠ




근데 또 잘생;;;;





아가팬 귀엽다고 이러고 있다ㅠㅠㅠㅠㅠ

스나 니가 더 귀여어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오랜만에 져스트 륄렉스~




왕잭슨 진짜 사랑스러워ㅠㅠㅠ♡






휴......




휴...........




뭐 이렇게 잘생겼냐고...ㅜㅜㅜㅜㅜㅜㅜ

ㅜㅜㅜㅜㅜㅜㅜㅜㅜ




박지녕 흰 옷 입지 마실게여ㅠㅠㅠ 진짜 승천해버릴 것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웃는것바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ㅠ




윙꾸...ㅇ<-<




존잘;;;;;;;;

;;;;;;;;;;;;;;;;;;;;;;;;;;






그래 뱀아 너 최고ㅠㅠ♡





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우리 겸이 말도 잘 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이뽀이뽀ㅠㅠ♡






멤버별 캡쳐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진짜 큰 맘 먹고 해야하는데

ASC는 큰 맘 먹고 할 것도 없이 손이 먼저 캡쳐 캡쳐;;;ㅋㅋㅋㅋㅋㅋ

아 진짜 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